롯데마트 송파점에 오픈한 재생자전거 팝업스토어. [세계로컬타임즈 이효진 기자] 서울시가 자전거 문화와 친환경 생활 교통수단 활성화를 위해 ‘재생자전거’를 앞으로는 마트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롯데마트가 버려진 자전거 재생 사업에 동참합니다. 가격은 기종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중고 자전거보다 저렴한.

재생 자전거
[포토]환경보호·나눔 일거양득, 재생자전거 기증 아시아경제

재생 자전거. 가격은 기종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 중고 자전거보다 저렴한. 재생자전거 시범사업은 시민들의 가계지출 축소는 물론 자원의 효용성 증대와 탄소배출까지 저감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미개봉 중고 자전거부터 새 자전거, 라브인증 자전거까지 라이트브라더스에서 거래하세요.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롯데마트가 자전거 중고거래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와 업무협약을. 당장은 재생자전거 20대가 선보이며, 플랫폼 개편을 거쳐 이달 말 재생자전거 전용관을 조성하면 60대의 재생자전거가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마트, 버려진 자전거로 만든 '재생자전거' 판매.

롯데마트에서 버려진 자전거를 수리, 판매한다.롯데마트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서울시, 라이트브라더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2월 14일까지 3개월간 송파점 1층에 ‘라이트브라더스.


중고보다 저렴 롯데마트, 버려진 재생 자전거 판매 롯데마트가 서울시 내 자활센터에서 수거·수리 및 재생한 버려진 자전거를 3개월간 판매한다고. 롯데마트 송파점에 오픈한 재생자전거 팝업스토어. 라이트브라더스는 재생자전거 판매를 지원하고, 대금정산 등을 수행한다.

재생자전거 시범사업은 시민들의 가계지출 축소는 물론 자원의 효용성 증대와 탄소배출까지 저감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미개봉 중고 자전거부터 새 자전거, 라브인증 자전거까지 라이트브라더스에서 거래하세요. 롯데마트는 서울시, 자전거 중고거래 업체 라이트브라더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2월 14일까지 3개월간 송파점 1층에. 당장은 재생자전거 20대가 선보이며, 플랫폼 개편을 거쳐 이달 말 재생자전거 전용관을 조성하면 60대의 재생자전거가 판매될 예정이다.

서울시가 민간 자전거 중고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라이트브라더스와 버려진 자전거를 고친 재생.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롯데마트가 자전거 중고거래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와 업무협약을. 취미 생활/바이크 재생 자전거를 구입하다. 롯데마트 '재생자전거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마트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서울시, 라이트브라더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2월14일까지 송파점 1.

롯데마트가 버려진 자전거 재생 사업에 동참합니다.


이번 롯데마트 송파점에 열리는 ‘재생자전거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재생자전거의 판로가 확대되고 소비자 인식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로컬타임즈 이효진 기자] 서울시가 자전거 문화와 친환경 생활 교통수단 활성화를 위해 ‘재생자전거’를 앞으로는 마트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아울러 아파트 단지마다 장기간 방치된 자전거에.

재생자전거 사업의 판매 수익은 지역 자활센터의 소득원 마련에 쓰일 예정이다.


서울시는 ㈜롯데마트, 라이트브라더스㈜와 함께 재생자전거 판매 활성화를 위해 9월 15일 롯데마트 (송파점)에 반짝매장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재생자전거 마트서 산다…서울시, 롯데마트 송파점에 반짝매장. 서울시에서 버려진 자전거를 수리하여 중고거래 플랫폼과 연동해 ‘재생자전거’들을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도록 연결한 부분은 좋은 정책 중 하나라로 할 수 있는데요.

Popular Posts

영남 알프스 자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