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자전거길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국토종주자전거길 중 새재와 금강을 연결하는 코스로서, 이제 수도권이나 영남권에서 새재를 거쳐 세종시까지,. 청주 하우스토리 아파트 → 까치내교 → 팔결교 → 미호천. 충주터미널에서 세종터미널까지 가는 코스파일을 만들었습니다. 오천 자전거길 (五川 自轉車길)은 충청북도 괴산군 연풍면 행촌교차로에서 세종특별자치시 의 금강 자전거길 까지 연결되는 자전거도로다.
자전거 오천길. 2020년 3월 5일 목요일 / 맑음. 종주수첩 구매 및 앱을 이용한 사이버 인증방법에 관한 동영상과 국토종주 자전거 여행을 준비하는 7단계 방법 영상은 아래. 지난 8월 28일 일요일 오천 자전거길 100km 완주 이야기. 오천자전거길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국토종주자전거길 중 새재와 금강을 연결하는 코스로서, 이제 수도권이나 영남권에서 새재를 거쳐 세종시까지,. 연풍 간이 버스정류장에 걸린 시간표. 오천길 고고~~ 한동안 멈추웠던 페달링을 시작하니 아주 신이 났습니다.
날이 밝아와서 주변을 찍어 봅니다.
뜨거운 땡볕도, 강렬한 폭염도 우리를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앞에가시는 분 자전거에 많은 짐이. 하지만 저는 이번에 오전 자전거길과 금강 자전거길을 한 번에 완주할 것을 목표로.
오랜만에 자전거길을 표시하는 파란색이 보니 마구마구 달리고 싶네요.
오천자전거길은 쌍천, 달천, 성황천, 보강천, 미호천까지 총 다섯개의 하천을 따라 조성된 자전거 길이라고 하여 오천자전거길 이라고 합니다. 장비를 착용한 후 자전거를 타고 수안보. 사진을 보니 지친 모습이 역력하군요.
물론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으니, 있으신분은 댓글로.
4대강에 비하기엔 너무 작은 미안한 규모의 하천이지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 8월 28일 일요일 오천 자전거길 100km 완주 이야기.
금강과 오천자전거길이 만나는 지점이라 그런지 자전거 이용객이 많았다.
내 낡은 자전거 종주수첩의 마지막 페이지는 벌써 4년도 전에 배알도 수변공원에서 찍은 도장 이후 내내 덮혀 있었다. 오천길 고고~~ 한동안 멈추웠던 페달링을 시작하니 아주 신이 났습니다. 쌍천, 달천, 성황천, 보강천, 미호강 을 지난다.
청주 하우스토리 아파트 → 까치내교 → 팔결교 → 미호천.
바람과 함께 한 오천길 후기입니다. 연풍 간이 버스정류장에 걸린 시간표. 오천 자전거길은 충청북도 괴산군 연풍면에 있는 행촌교차로 인증센터를.